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46
게임

'오디션', 새해 기념 '갓생' 이벤트 실시…풍성한 인게임 보상 제공

기사입력 2023.01.12 09:53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오디션'이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빛소프트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2023년 새해를 맞아 유저들의 '갓생'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갓생이란 'God'과 '生'을 합친 신조어로, 스스로에게 집중하면서 나만의 루틴을 세워 실천하고 성취하는 삶을 의미한다.

오디션에 따르면 12일 정기점검 후부터 26일 정기점검 전까지 '오디션 새해 갓생계획' 이벤트를 전개한다. 유저들은 해당 기간동안 신년 갓생 라이프 도전, 윷놀이 도전, 퍼퓸 메이크업 도전 등 3가지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년 갓생 라이프 도전 이벤트의 경우 오디션 유저들이 다양한 계획을 세우고 실천한 뒤 홈페이지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공유해 인증기록을 남기는 참여형 이벤트다. 기록을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3명에게는 각각 50만덴 쿠폰을 제공한다.

윷놀이 도전의 경우 윷을 던져 말을 완주하는 이벤트로서 게임 플레이 1회 당 윷 1개가 주어지며 4개를 모아 윷세트를 완성하면 1번(하루 최대 4번) 던질 수 있다. 완주한 윷말 개수에 따라 30% 할인쿠폰,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 50% 할인쿠폰, 신비로운 한비구슬, 그랜절 승리모션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퍼퓸 메이크업 도전은 '그린퍼퓸'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진행되는 이벤트다. 그린퍼퓸은 퍼플, 옐로우, 레드퍼퓸에 이어 새롭게 추가된 퍼퓸 아이템으로 의상에 메이크업 시 팸포인트 +1 능력치가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그린퍼퓸 아이템을 획득하고 메이크업에 1회 이상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향수, 비누 등 향기나는 현물 상품을 지급한다.

퍼퓸 아이템은 교환소 스페셜 상자를 오픈하면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다. 사용하지 않는 아바타 의상을 의상교환소에서 정리하거나 캐시를 사용해 획득한 교환석으로 교환소 스페셜 상자를 열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꾸준한 참여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통해 거창한 목표가 아니더라도 작은 것부터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전하면서 오디션 유저분들의 2023년 갓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라며 "오디션은 2023년에도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사진=한빛소프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