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1:52
연예

안희연, 5년 연애 종지부→박선호와 키스…확 달라진 분위기 (판타지스팟)

기사입력 2023.01.06 13: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판타지스팟' 네 남녀의 핑크빛 무드 가득한 스틸을 공개하며 급변화된 관계를 예고하고 있다.

쿠팡플레이 '판타G스팟'('판타지스팟')은 한번도 느껴본 적 없는 희재(안희연 분)와 사랑 없는 관계만 즐기는 미나(배우희), 두 사람이 섹스 카운슬링을 진행하며 스스로를 알아가는 이야기.

지난 회차는 5년 간의 연애에 종지부를 찍은 희재가 동료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인찬(박선호)과 취중에 뜨겁게 키스하며 아찔하게 마무리되었다. 

6일 공개되는 5, 6화에서는 이들 사이에 확연히 달라진 분위기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서로를 따뜻하게 바라보고 있는 희재와 인찬의 눈빛 그리고 다양한 장소에서 마치 연인처럼 데이트를 즐기는 둘의 모습에서 발전해가고 있는 듯한 이들의 관계가 보인다. ‘인찬’을 자신의 완벽한 파트너로 찜한 ‘희재’가 과연 그와의 하룻밤을 계기로 또다시 러브 스위치를 켠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이번 화에서는 미스터리의 남자 우재(최광록)의 정체가 본격적으로 드러난다. 성적 취향과 파트너에 대한 조건까지 서로 완벽하게 일치함에도 불구하고 은근한 기싸움을 이어오던 미나와 우재, 그 둘이 뜻밖의 장소에서 재회한 것. 드디어 밝혀진 우재의 본캐는 미나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까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앙숙 케미로 긴장감까지 조성했던 둘의 관계가 어떻게 급변하게 될지 다음 화를 기다리게 만든다.
 
매 회 다른 사연을 통해 솔직하고 과감한 여자들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는 팟캐스트 ‘판타G스팟’은 이번 5, 6화에서 섹스 이후에 찾아오는 감정 변화와 임신에 대한 고민, 그리고 성감대에 관해 다루며 짜릿한 재미와 공감을 전할 계획이다.
 
네 남녀의 급변한 관계를 예고하는 스틸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G스팟'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공개된다.

사진=쿠팡플레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