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4:14
연예

문빈&산하, '워터밤' 상의 탈의→첫 저작권 등록…"데뷔 때부터 섹시"

기사입력 2023.01.06 09:0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아스트로 문빈&산하(ASTRO)가 유쾌한 예능감을 발산했다.

문빈&산하(ASTRO)는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모비딕’의 ‘선미의 쇼!터뷰’와 유튜브 채널 ‘용진건강원’에 출연했다.

‘선미의 쇼!터뷰’ 2023년 첫 게스트로 출연한 문빈&산하는 선미와 즉석에서 ‘딴콩미’를 결성하며 특급 케미를 발산했다.



문빈&산하는 미니 3집 ‘INCENSE’(인센스)에 대해 “지난 앨범 ‘REFUGE’(레퓨지)로 듣는 분들에게 안식처를 만들어드렸다면, 이번에는 그 안식처 안에서 우리의 향으로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설명, 즉석에서 타이틀곡 ‘Madness’(매드니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산하는 “현실 애교가 많은 것 같다”면서도 “데뷔 때부터 섹시함을 어려워하지 않았다”고 당당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다. 

같은날 오후 6시 공개된 ‘용진건강원’에서 문빈&산하는 화제의 상의 탈의가 담긴 ‘워터밤’ 무대를 함께 본 뒤 즉석에서 어깨 넓이를 측정했다.

이어진 TMI에서는 미니 3집 수록곡 ‘Chup Chup’(춥춥) 제목을 이용한 ‘최근 Chup Chup 한 것은?’이란 질문에 문빈은 “목표를 ‘춥춥’한 것 같다. 앨범 준비하면서 처음으로 작곡에 도전했다”고 말했다. 

계묘년을 맞이해 토끼로 변신한 문빈과 산하는 아로하에게 “올 한해도 건강하고 행복하자”, “2023년에도 행복한 추억 많이 쌓았으면 한다”며 깊은 팬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문빈&산하(ASTRO)는 지난 4일 미니 3집 ‘INCENSE’로 아이튠즈 톱 앨범차트 18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컴백과 동시에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문빈&산하는 오는 7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컴백 무대와 함께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사진=유튜브 채널 ‘모비딕’, ‘용진건강원’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