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4:58
연예

박명수 "올해 신곡 제대로 만들 것…EDM 시장 제패 목표" (토밥좋아)

기사입력 2023.01.05 18:17 / 기사수정 2023.01.05 18:17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박명수가 EDM의 제왕이 되겠다는 새해 목표를 밝힌다.

7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토밥좋아) 54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인천 곳곳의 맛집을 찾아가는 토밥즈의 먹방 여행이 공개된다.

박명수는 인천 여행 둘째 날을 시작하며 "1년 동안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다 같이 인사드리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며 멤버들과 새해 인사를 전한다. 그러면서 "올해는 더 잘 먹고 시청률도 빠짝 올리자"며 각오를 다진다. 

이와 함께 박명수는 "올해는 어떤 꿈이 있으시냐"며 노사연의 2023년 계획을 궁금해한다, 이에 노사연은 "'사연'이라는 곡이 나왔는데 활동을 많이 할 거다"며 지난해보다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겠다는 계획을 전한다.



박명수는 노사연의 말에 "저도 이번에 노래를 제대로 만들어 보려고 한다. 대한민국 EDM 시장을 확실히 한 번 목표로 하겠다"이라며 새해를 맞아 한국 EDM 시장을 제패하겠다는 포부를 밝힌다.

그러자 김종민은 "저의 계획은 '토밥좋아'를 한 해 더 하는 것이다"고 말하고, 현주엽은 "가족 모두의 건강"이라고 새해 소망을 전한다. 마지막 차례가 된 히밥은 잠시 머뭇거리다가 "저는 연애하기"라며 수줍게 말해 멤버들을 웃음 짓게 한다.

이후 토밥즈는 떡만둣국 맛집에서 얇게 썬 떡과 개성만두로 끓인 떡만둣국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데, 2023년에도 이어지는 토밥즈의 먹방 여행은 7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