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9 19:20
연예

최진혁, 4년 만 도쿄 팬미팅 ‘플라워 가든’ 개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1.04 17:0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최진혁이 도쿄 팬미팅을 개최한다.

4일 소속사 지트리크리에이티브는 오는 3월 4일 도쿄 시어터1010에서 진행되는 도쿄 팬미팅 ‘CHOI JINHYUN 2023 1st Fanmeeting <Flower Garden>’의 개최 소식을 전하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최진혁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약 4년 만에 일본 팬들을 만난다.

이번 도쿄 팬미팅 ‘플라워 가든’은 일본의 연중행사인 ‘히나마츠리’를 맞이하여 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왔음을 팬들과 함께 느끼며, 따뜻한 봄에 꽃들이 피기 시작하는 것처럼 팬들에게도 멋진 봄이 찾아오길 바라는 마음의 의미를 담는다.

지트리크리에이티브는 “최진혁이 일본에서 마지막으로 개최했던 2018년 팬미팅의 기억을 여전히 가슴속에 생생하게 담고 있고, 오랜만에 팬들과 재회할 생각에 너무나 가슴이 벅차고 벌써부터 설레고 있다”고 전했다.

또 “항상 최진혁에게 열성적인 사랑과 아낌없는 애정을 보내주시는 팬분들과 소중한 시간을 나누고, 최진혁과 팬분들 서로에게 더없이 특별한 날로 기억하는 팬미팅이 될 수 있게 준비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포스터 속 최진혁은 ‘플라워 가든’에 어울리는 봄을 연상하게 한다. 

최진혁 ‘플라워 가든’ 도쿄 팬미팅은 오는 1월 7일 예매를 시작하며 팬클럽 선예매와 일반 예매로 진행한다.

사진= 지트리크리에이티브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