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3:03
연예

'불타는 트롯맨', 데스매치 파트1 음원 발매…뜨거운 인기

기사입력 2023.01.04 16:1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불타는 트롯맨' 팀 데스매치 PART 1 음원이 공개됐다.
 
MBN ‘불타는 트롯맨’의 팀 데스매치 PART 1 음원이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지난 3일 방송된 '불타는 트롯맨' 팀 데스매치전은 각 팀이 지닌 개성만큼 화려하고 다양한 무대들로 꾸며졌다.

살벌한 데스매치 현장으로 시청자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으며 3회차 방송을 마친 '불타는 트롯맨'은 오늘 팀 데스매치 PART 1 음원 발매를 통해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태수, 남승민, 이수호'로 이루어진 팀 '뽕끼왕성'은 “진정한 섹시는 트로트다”를 몸소 증명, 나훈아의 '아이라예'를 맛깔스럽게 소화하며 '트롯남친'을 꺾고 본선 2차에 진출했다.
 
또한, 설운도의 ‘보고싶다 내 사랑'을 선곡하여 화려한 탬버린 댄스와 미성 트로트로 빈틈 없는 무대를 선보인 ‘불사조(불타는 소년단, 전종혁, 최윤하)’가 도입부에 조선판 드라마인 마당극을 선보여 드라마틱하고 구성진 무대를 선보인 ‘오복성’을 제치고 압승을 거뒀다.

이외에도 개띠클럽(민수현, 장동열, 태백, 황영웅)의 '영영', 삼인용(손태진, 오송, 황준)의 ‘정주지 않으리’, 오복성(박민호, 조주한, 펑크리얼무브)의 ‘최진사댁 셋째 딸’, 전국구보이즈(도유민, 박정서, 안율, 장영우, 홍성원)의 ‘망부석’, 트롯남친(공훈, 김정민, 박민수, 오혜빈)의 ‘있을 때 잘해’, 트롯레인저(강훈, 김중연, 박현호, 이하평, 정다한)의 ‘체인지’, 트롯본색(신성, 최성, 최현상, 한강)의 ‘싫다 싫어’까지 9곡이 수록됐다.
 
'불타는 트롯맨'이 성황리에 방영 되고 있는 가운데, 황영웅의 '미운사랑' 18만 7천회, 에녹의 '사랑이 그런건가요' 9만회, 안율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8만 8천회 등 지난 예선전에서 선보인 참가자들의 무대 영상이 네이버 TV 영상 조회수 기준 높은 화제성을 보여주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데스매치 PART 1 음원은 4일 정오 발매됐으며,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쇼플레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