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1-28 03:42
연예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 20만 관객 돌파…계속된 장기 흥행

기사입력 2023.01.04 16:08 / 기사수정 2023.01.04 16:0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감독 박영균)가 관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누적관객수 20만 명을 돌파했다.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는 네모 바이러스가 퍼진 게임왕국과 뽀롱뽀롱 마을을 구하기 위해 나선 뽀로로와 친구들의 바이러스 소탕 대작전을 그린 영화다.

4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는 누적 관객 수 20만2380명을 동원하며 개봉 6주차에도 흔들림 없는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2월 1일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한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는 게임왕국과 뽀롱뽀롱 마을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액션 시퀀스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특한 소재와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는 기존 극장판 뽀로로 시리즈와 달리, 메인 캐릭터 뽀로로의 흥미진진한 대활약은 물론, 에디, 패티, 루피 등 상대적으로 비중이 작았던 '뽀로로의 친구들'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볼거리를 펼쳐내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업그레이드된 상상력과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중무장하고 겨울방학 특별판으로 돌아오며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새롭게 시도된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시리즈의 첫 작품인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가 올 겨울방학 극장가에서 보여주고 있는 장기 흥행 질주에 이목이 집중된다.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는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