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1:35
연예

태양, BTS 지민과 컬래버…6년 만 신곡 'VIBE', 13일 발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1.04 14:05 / 기사수정 2023.01.04 15:5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태양이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역대급 협업을 예고했다.

4일 태양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IBE' 이미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13일 발매를 확정지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태양과 지민 모습이 함께 담겼다. 같은 한 곳을 바라보는 태양과 지민의 헤어나올 수 없는 치명적인 눈빛과 옴므파탈적 매력은 시선을 압도하며 영화 같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신곡은 태양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6년 만에 선보이는 음원이다. 이번 신곡을 통해 태양은 자신만의 장르를 더 견고히 하는 새로운 여정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여기에 차별화 된 음색을 지닌 방탄소년단 지민의 섬세한 감성이 더해져 어떤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했다.

태양은 매 앨범마다 히트곡을 갱신하며 월드와이드 대표 솔로 아티스트로 국내외를 아우르는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나만 바라봐', '눈,코,입' ,'링가링가' ,'웨딩드레스' 등 다양한 히트곡들로 사랑받아 온 만큼 이번 곡 'VIBE'로 또 한 번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할 전망이다.

한편, 태양X방탄소년단 지민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새 디지털 싱글 'VIBE'는 오는 13일 오후 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