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2:59
연예

'컴백 D-1' 아일리원, 신비로운 '별꽃동화' 뮤비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3.01.04 09:5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아일리원(ILY:1)이 신비로운 '별꽃동화' 속으로 팬들을 초대한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의 타이틀곡 '별꽃동화(Twinkle, Twinkl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노을 지는 넓은 들판, 푸른 잔디가 깔린 정원 등 몽환적인 분위기의 공간에서 즐겁게 뛰어노는 아일리원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마치 동화 속 세상에 사는 요정처럼 깜찍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아름다운 색감이 어우러진 화려한 영상미와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멜로디라인, 살짝 베일을 벗은 아일리원의 단체 안무 등이 이목을 끌며 '별꽃동화'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일리원은 오는 5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을 발매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별꽃동화'를 비롯해 'Secret Recipe(시크릿 레시피)', 'Tasty(테이스티)', 'Thanks to...(땡스 투...)' 등 겨울과 어울리는 따뜻하고 달콤한 웜톤 느낌의 곡들이 수록됐다.

사진=에프씨이엔엠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