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8:00
연예

유리상자 이세준, '태풍의 신부' OST '그댈 사랑할게요' 새해 첫날 공개

기사입력 2022.12.31 20:2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유리상자 이세준이 달콤한 감성의 보사노바 송을 2023년 새해 첫날 공개한다.

KBS2TV 일일 드라마 '태풍의 신부' OST 가창자로 나선 유리상자 이세준. 그는 러브테마 타이틀곡 '그댈 사랑할게요' 음원을 1월 1일 발표한다.

신곡 '그댈 사랑할게요'는 미처 다가서지 못한 사랑에게 보내는 세레나데이자 러브레터와도 같은 곡이다. 이 노래는 연인에 대한 사랑을 애잔한 선율과 중독성 강한 보사노바 리듬으로 표현했다.

이 곡은 실력파 뮤지션과 작가, PD가 의기투합한 프로듀싱팀 이서방프로젝트의 강우, 이상, 이헌석이 작사·작곡·편곡은 물론 연주와 디렉팅에 참여했다.

이서방프로젝트는 "국대급 포크 듀오 유리상자의 멤버 이세준이 의기투합 해 섬세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을 들려주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세준은 지금까지 한번도 부른 적이 없는 스타일의 이 곡에서도 탁월한 가창력과 음악성으로 순식간에 보컬 녹음을 완료했다"고 극찬했다.

드라마 '태풍의 신부'(연출 박기현, 극본 송정림)는 가족의 복수를 위해 원수의 며느리가 된 여자의 기구한 이야기를 그려내는 이야기다.

한편, 유리상자 이세준이 가창한 KBS2TV 일일 드라마 '태풍의 신부' OST 러브테마 '그댈 사랑할게요' 음원은 1월 1일 정오 음악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더하기미디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