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6 00:49
연예

'아이유♥' 이종석·'英여친♥' 송중기, 한솥밥 사랑꾼…당당한 공개 고백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1.01 06:50 / 기사수정 2023.01.20 17:57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아이유와 열애를 인정한 배우 이종석이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거머쥐며 고백과 같은 수상소감을 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최근 열애를 인정한 송중기까지 함께 회자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종석과 아이유는 31일 소속사를 통해 열애를 인정했다.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이들은 올해 크리스마스를 일본 나고야에서 함께 보냈으며, 연인으로 발전한 것은 약 4개월 정도다. 이종석과 아이유는 지난 2012년 SBS '인기가요' MC를 맡으며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10년 우정 끝 연인으로 발전, 팬들의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앞서 이종석은 아이유와 열애 인정 하루 전인 30일, '2022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빅마우스'로 대상을 차지하며 공개 고백과 같은 수상소감을 했다. 

이종석은 "군 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과 괴로움들이 많았다. 그때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끔 도와주신 분이 있다"며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너무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며 '그분'인 아이유를 향한 각별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최근 열애를 인정한 송중기 역시 열애를 인정하기 전, 시상식에서 여자친구를 언급했던 내용이 재조명되고 있다.

송중기는 지난 9월 열린 'APAN STAR AWARDS'에서 '빈센조'로 대상을 차지한 뒤 수상 소감을 통해 "사랑하는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 소중하게 생각하는 친구들까지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전한 바 있다. 송중기의 수상 소감은 열애 인정 후 다시금 화제가 됐다.

송중기의 연인은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로 알려졌다. 



열애도 인정하기 전 수상 소감에서 연인을 향한 절절한 마음을 고백한 송중기와 이종석이 같은 소속사인 하이지음 스튜디오 식구라는 점도 이목을 모은다.

이종석과 송중기의 공통점은 또 있다. 바로 일도 사랑도 모두 잡았다는 것.

송중기는 지난 25일 높은 인기 속 종영한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도준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송중기는 6주 연속 드라마 부문 출연자 화제성 1위를 기록하면서 그 인기를 입증했으며, 드라마는 마지막회에서 26.9%(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유료가구 기준)로 JTBC 역대 2위 시청률이자, 올해 미니시리즈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종석은 지난 9월 종영한 MBC 드라마 '빅마우스'에서 주인공 박창호 역을 맡아 활약했다. '빅마우스'는 시청률13.9%, 화제성 등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유종의 미를 거뒀으며, 이종석은 '2022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같은 소속사에서 일도 사랑도 꽉 잡은 이종석과 송중기가 당당하게 열애를 공개하며 '사랑꾼' 면모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보여줄 앞으로의 행보에도 기대감이 모인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SBS,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