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7:03
연예

임라라♥손민수, 결혼 발표…9년 열애 결실 "의지하며 살겠다" [전문]

기사입력 2022.12.30 06:4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9년째 열애를 이어온 '엔조이커플' 임라라, 손민수가 팬들 앞에서 결혼을 약속했다.

29일 임라라는 "9년차 엔조이커플의 눈물의 프러포즈. 축하해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풀버전은 유튜브에 업로드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팬미팅 현장에서 손민수가 임라라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손민수는 임라라에게 "라라야 나랑 결혼해 줄래?"라고 말했고, 임라라는 "고마워"라고 답했다.

그러자 손민수는 꽃다발을 건네며 "그럼 우리 결혼하는 하는 거야?"라고 되물었고, 임라라는 "고마워 예스"라며 울먹였다. 손민수는 임라라와 함께 눈물을 흘리며 "감사합니다 여러분, 여러분 덕분에"라고 말했다.



이어 임라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저 프러포즈 받았어요"라며 "나 자신보다 나를 더 사랑해 주는 사람을 만나서 나 자신을 사랑하는 법도 배웠고 무엇보다 욕심 많고 일에 미쳐있는 저를 9년동안 한결같이 보듬어주고 사랑해 준 민수에게 정말 고맙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실에 벽에 수없이 부딪혀서 내 인생에 결혼이라는 것은 절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하고 살았던 사람인데 확신을 가지고 더욱 행복하게 해주겠다는 사람을 만나 이제 조금은 의지도 하면서 살아가보려고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임라라, 손민수 커플은 지난 10월 큰 다툼이 있었으며, 이에 잠깐 떨어져 지내는 시간을 갖겠다고 밝히며 결별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들의 깜짝 결혼 발표에 팬들의 축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다음은 임라라 글 전문.

저 프러포즈 받았어요ㅠㅠ

솔직히 저는 살면서 제 자신을 사랑한 적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늘 부족한 것 같고 단점만 많은 나를 미워하는 날이 더 많았습니다.

그런 나 자신보다 나를 더 사랑해 주는 사람을 만나서 나 자신을 사랑하는 법도 배웠고 무엇보다 욕심 많고 일에 미쳐있는 저를 9년동안 한결같이 보듬어주고 사랑해 준 민수에게 정말 고맙습니다.

현실에 벽에 수없이 부딪혀서 내 인생에 결혼이라는 것은 절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하고 살았던 사람인데 확신을 가지고 더욱 행복하게 해주겠다는 사람을 만나 이제 조금은 의지도 하면서 살아가보려고요.

아직도 많이 떨리고 남의 일처럼 믿기진 않지만 팬미팅이라는 뜻깊은 자리에서 우리를 응원해 주는 팬분들 앞에서 함께해서 더욱 행복합니다!

5년 전만 해도 상상할 수 없는 일이 저에게 벌어졌듯이 여러분께도 꿈같은 일이 반드시 이루어지길 저도 간절히 기도할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사진=임라라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