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3:02
연예

케이티, '송중기 연인' 지목에 10년 전 D라인 사진+딸까지 소환

기사입력 2022.12.28 05:3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송중기의 열애 소식이 연일 뜨겁다. 특히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연인으로 지목되면서 그를 둘러싼 여러 설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송중기는 지난 26일 열애를 인정했다. 소속사 하이지음 스튜디오는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히며, 열애 상대 및 시기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송중기의 열애 소식은 전해지자 마자 큰 관심을 모았다. 이후 송중기가 지난 9월 열린 '2022 에이판(APAN) 스타 어워즈'에서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나 소중하게 생각해준 친구들까지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한 소감이 재조명됐다.

날라는 송중기 반려견, 마야와 안테스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반려견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의 연인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추측에 힘을 실었다.

이에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케이티의 과거 사진들까지 소환되면서 그에게 10세 딸이 있다는 주장도 나왔다. 화제가 된 사진 속 케이티는 2012년 로마의 한 패션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모습으로, 배가 불러 있는 모습이었다. 'D라인'을 의심하게 한 사진과 더불어 케이티가 한 여자아이와 함께 있는 사진들도 퍼지면서 그에게 10살 딸이 있다는 주장도 나왔다.

케이티에 관한 여러 소문들은 물론, 송중기와 여자친구의 결혼설 등 각종 '설'이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소속사는 "송중기가 일반인 여성과 교제 중이라는 사실 외 모든 정보를 확인해드릴 수 없다"는 입장을 고수 중이다.

한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송중기보다 1살 연상인 1984년생이다.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한 후 영화 '리지 맥과이어 무비', '보르지아', '써드 퍼슨'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배우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