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03:35
게임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신규 시즌 '파멸의 검은 돛' 사전예약 진행

기사입력 2022.12.27 17:58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토치라이트: 인피니트’가 신규 시즌 사전예약을 오픈했다.

27일 XD.Inc(이하, XD)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핵 앤 슬래시 파밍 액션게임 ‘토치라이트: 인피니트’가 오는 1월 12일 오픈되는 신규 시즌 ‘파멸의 검은 돛’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시즌 ‘파멸의 검은 돛’의 테마는 ‘해적’이다. 이용자는 지난 시즌과 차별화된 신규 콘텐츠, 캐릭터, 스킬 등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파멸의 검은 돛’에서 이용자는 공허한 바다의 발자국을 따라 보물을 찾게 된다. 이용자는 새로운 난이도의 시즌 도전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허의 바다’의 서사적인 스토리도 함께 체험할 수 있게 된다. 이에 대한 이야기는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멸의 검은 돛’ 시즌 정보 공개와 함께 시작된 사전예약을 통해서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월 6일 자정부터 공식 트위치 계정에서는 신규 시즌 시연 방송을 통해 신규 시즌 정보도 상세히 확인해 볼 수 있다.

신규 시즌에는 ‘캣츠아이 에리카’가 새롭게 등장하며, 기존 히어로의 신규 히어로 특성과 스킬도 업데이트 된다. 이는 기존 많은 빌드 변화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이며, 신규 빌드 구성을 선호하는 이용자에게 새로운 재미와 만족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시즌 ‘파멸의 검은 돛’에서는 이계 맵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도깨비 불’을 획득하고, 스테이지 보스 처치를 통해 나타나는 ‘봉인’을 해제하여 진행하는 신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이용자는 ‘마지막 항구’, ‘바다의 유령 신부’, 공허의 바다 초대장’, ‘바다의 주인’ 등 해적과 관련된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가 가장 기대하고 있는 게임 패드 지원도 신규 시즌에서 PC, 안드로이드OS, iOS 각 시스템에 모두 추가된다. 패드 지원을 통해 이용자는 본인의 최적화된 방식으로 게임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개발 운영팀은 “유저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힘을 기울이며 지속적으로 짜릿한 손맛이 살아있는 훌륭한 핵 앤 슬래시 파밍 액션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신규 시즌에 추가되는 패드 지원으로 패드를 선호하는 유저들이 새로운 파밍의 맛을 느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XD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