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2:26
게임

슈퍼캣, 인재 양성 프로그램 '슈퍼캣 도트 아카데미' 5기 모집

기사입력 2022.12.27 10:13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슈퍼캣이 SDA 5기를 모집 중이다.

27일 슈퍼캣(대표 김영을)이 도트 아티스트를 육성하는 자체 교육 프로그램 ‘슈퍼캣 도트 아카데미(이하 SDA)’ 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SDA는 슈퍼캣이 도트 그래픽 분야의 전문 인재 양성과 직접적 고용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2021년부터 운영 중인 게임 업계 대표 교육 프로그램이다. 슈퍼캣의 현업 도트 아티스트들이 강사진으로 참여해 수강생 전원이 우수한 도트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이번 5기 선발 예정 인원은 총 20명이며, 도트 아티스트로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게임 제작에 대한 열정과 미술 이론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지원자의 경우 우대한다.

1월 9일까지 슈퍼캣 홈페이지 내 SDA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이후 서류 심사를 통과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개별 인터뷰를 진행, 1월 30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선발된 5기 수강생은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슈퍼캣 본사에서 오리엔테이션을 거친 후, 2월 6일부터 12주간 교육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교육 과정은 전액 무료로 운영된다. 이 밖에 과제 수행을 위한 학습 공간 개방, 각종 장비 지원, 카페 음료 및 간식 무제한 제공 등 수강생들이 도트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한다. 

더불어 슈퍼캣은 수강생을 대상으로 채용 연계의 기회를 제공한다. 지금까지 SDA 수강생 80%가 슈퍼캣 합류에 성공했으며, MMORPG ‘바람의 나라: 연’과 신작 ‘환세취호전 온라인’, ‘프로젝트G’, 메타버스 플랫폼 ‘ZEP’ 등의 프로젝트에서 도트 아티스트로 활약 중이다.

한편, 슈퍼캣은 SDA 5기 모집 시점에 맞춰 도트로 제작한 신규 캐릭터 ‘도깽이’를 공개했다. '도깽이'는 SDA 강사진의 모습을 형상화한 검은 고양이 캐릭터로, 강렬한 형광색 눈빛에서 강의에 대한 열정과 의지를 엿볼 수 있다.

채용 연계형 교육 프로그램 ‘슈퍼캣 도트 아카데미’ 5기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슈퍼캣 홈페이지 내 SDA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슈퍼캣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