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22:32
게임

IPX, 'BT21 5주년 연말 페스티벌' 개최...다양한 프로그램 공개

기사입력 2022.12.26 10:3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BT21 5주년 연말 페스티벌'이 열린다.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는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들어 세계적인 캐릭터 IP로 성장한 BT21의 5주년을 기념해 ‘BT21 5주년 연말 페스티벌(BT21 5th Anniversary Festival)’을 내년 1월까지 개최, 그동안 변함없이 BT21을 사랑해준 전 세계 3천만 MZ세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WE ARE THE RISING STARS’ 테마로 열리는 ‘BT21 5주년 연말 페스티벌’에서는 BT21 캐릭터들의 숨겨왔던 랩 실력과 앙증맞은 칼군무가 돋보이는 새로운 음원 및 뮤직비디오, 콘서트를 보는 듯한 캐릭터 IP 최초의 라이브 쇼(LIVE SHOW), 제페토(ZEPETO)에서 열리는 팬밋업(Fan Meet-up) 등 기존 캐릭터 IP 활동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공개,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먼저 지난 23일, BT21 캐릭터들이 직접 작사·작곡하고 한땀한땀 정성 들여 제작한 새로운 음원 및 뮤직비디오 ‘Would You’를 공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각 BT21 캐릭터들의 개성을 극대화해 고퀄리티 3D 영상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최애 반찬 참치를 외치는 다정보스 미식가 RJ(알제이), 백덤블링을 선보이는 미스터리 댄싱 머신 MANG(망) 등 래퍼로 변신한 BT21의 반전 매력을 담았다.

이러한 뜨거운 사랑과 인기에 힘입어 BT21은 오는 29일 캐릭터 IP 최초 단독 ‘라이브 쇼(LIVE SHOW)’를 유튜브에서 진행한다. 해당 라이브 쇼에는 BT21 캐릭터들이 부르는 서포터즈 유니스타즈(UNISTARS)를 향한 응원 노래 및 특별 연주 무대와 더불어 그동안 사랑받았던 BT21 콘텐츠와 유니스타즈들의 사연을 나누는 실시간 토크 등을 예고해 벌써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그 외, 내년 1월 6일부터 26일까지 ‘제페토(ZEPETO)’에서 팬밋업(Fan meet-up)을 진행, BT21의 사인을 직접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캐릭터 별 영상편지도 독점 공개한다. 또한, 23일부터 순차적으로 5주년 특집 시즌그리팅 패키지, M/V의 배경이 된 BT21 미니 하우스 피규어 등 신제품을 출시하고, 내년 1월 5일에는 글로벌 전기자전거 SUPER73과도 만나 특별 콜라보레이션 제품까지 선보인다.

“벌써 5주년이라니… BT21 영원히 함께해”, “춤은 나보다 더 앙증맞게 잘 추네”, “직접 쓴 곡이라고? 너무 좋아서 내 최애플에 등록 완료”, “드디어 BT21의 라이브 무대를 볼 수 있다니, 설렌다” 등의 반응들이 쏟아지며 온라인 커뮤니티를 달구고 있다.

IPX 관계자는 “2017년 탄생 후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IP 로 자리매김한 BT21을 변함없이 응원해준 모든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이번 연말 페스티벌로 따뜻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며 “올해는 그동안 BT21을 사랑해준 전 세계 3천만 명의 유니스타즈들과 좀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메타버스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내년에도 더 다채로운 BT21의 활약이 예정돼 있으니 많은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T21 5주년 연말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라이브 쇼는 공식 유튜브에서 오는 29일 오후 4시부터 시청 가능하다.

사진=IPX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