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6:56
연예

배성재, 알고 보니 사기꾼 체질 "거짓말해도 티 안 나" (쇼킹받는 차트)

기사입력 2022.12.25 17:0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쇼킹받는 차트’ 배성재가 사기꾼 의혹에 빠진다.

26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호구로운 사기 생활’을 주제로 한 차트를 선보인다. 이날 오프닝에서는 스토리텔러 3인방이 생각하는 사기꾼의 특징을 공개한다.

배성재가 이승국과 랄랄에게 “각자 생각하는 사기꾼의 전형적인 특징이 있냐”고 질문한다. 랄랄은 “말을 유창하게 잘하고 매력 있는 사람, 그리고 주변에 사람이 많은 사람”이라고 답한다.

이에 이승국은 “거기에 톤이 중후한 맛이 있으면”이라고 덧붙이며 랄랄을 바라본다. 이승국의 눈빛을 읽은 랄랄은 “배성재 아나운서님”이라며 ‘배성재 사기꾼 의혹’을 제기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이승국 역시 명쾌하게 “정답”이라고 받아치며 ‘성재 몰이’에 동참한다. 이를 들은 배성재는 “사실 제가 거짓말을 하면 티가 별로 안 난다”며 사기꾼 체질(?)임을 일부 인정한다. 하지만 이어 “거짓말은 거의 하지 않는다”라고 본인의 정직함을 어필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뒤통수를 치는 사기꾼들의 뻔뻔한 범죄 행각을 공개한다.

녹화를 마친 랄랄은 “오로지 자기 자신만을 위하는 사람들이 가장 사이코패스적인 성향을 띠는 게 아닐까 한다”며 깊은 분노를 드러낸다.

돈과 사랑을 넘어 남의 목숨까지 탐한 이들이 벌인 상상 초월 사기 사건은 26일 오후 8시 30분에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