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2:06
연예

소유, '돌스' Y2K 무드 리릭 비디오 공개…뜨거운 반응ing

기사입력 2022.12.23 16:19 / 기사수정 2022.12.23 16:2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Y2K 감성이 담긴 소유의 ‘돌스 (Dolls)’ 리릭 비디오가 공개되며, 뜨거운 호평을 이끌고 있다.

스타제국은 오늘(23일) 소유가 가창에 참여한 리메이크 음원 발매 프로젝트 ‘다시, 별’ 첫 번째 음원 ‘Dolls (돌스)’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별 후유증을 겪고 있는 주인공의 아련하고 쓸쓸한 모습을 담은 ‘Dolls (돌스)’ 뮤직비디오 장면들이 담겼다. 이별 후 마음을 정리하고 스스로를 위로하는 여자의 심정을 표현한 서정적인 노랫말과 소유의 독보적인 음색, 섬세한 보컬이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리릭 비디오의 영상 콘셉트와 볼드한 글씨체는 요즘 유행하는 ‘Y2K’ 무드를 한껏 살리며 그때 그 시절 감성을 소환시켰다.

짙은 감성과 탁월한 곡 해석력으로 소유 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재해석된 ‘Dolls(돌스)’는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다시, 별’은 쥬얼리, V.O.S, 제국의 아이들, 나인뮤지스 등을 제작한 소속사 스타제국이 기획한 리메이크 음원 프로젝트다. 스타제국 출신 아티스트들의 숨은 명곡을 새로운 아티스트가 리메이크해 밀레니엄 세대에게는 향수를, MZ세대에게는 신선한 즐거움을 안길 전망이다.

사진=스타제국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