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25
게임

‘윤은혜 크리스마스 기프트 에디션’이 공개된다…수익금 일부 NGO에 기부

기사입력 2022.12.23 13:31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윤은혜 크리스마스 기프트 에디션’을 만날 수 있게 됐다.

23일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C2X NFT 마켓플레이스’가 성탄절을 맞아  ‘2022 윤은혜 크리스마스 기프트 에디션’을 판매하고 수익금 일부를 NGO 단체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가수 출신 배우이자 미술작가로 활동하는 윤은혜가 직접 제작한 디지털 아트를 30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작품의 수익금 일부는 윤은혜가 캠페인 홍보대사로 참여하고 있는 ‘희망친구 기아대책’의 기부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작품을 구매한 홀더에게는 윤은혜와 1:1 영상 팬미팅 기회와 친필 사인이 포함된 한정판 아크릴 액자를 선물하며 추후 에어드랍 이벤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윤은혜는 “C2X NFT 마켓플레이스와의 협업을 통해 성탄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NFT를 통해 새로운 방법의 기부가 이루어질 수 있어 더욱 기쁘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늘 사랑해 주시는 팬들과의 새로운 만남도 기대된다. 이번 협업을 계기로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다짐도 덧붙였다.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서는 성탄절 시즌을 기념해 ‘2022년 해피 홀리데이 XPLA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달 31일까지 마켓플레이스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이벤트 종료 후 XPLA 코인으로 지급한다.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아트, 게임, K-POP 등 다양한 영역의 우수한 작품을 발굴해 전 세계 웹3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실력있는 작가, 단체와 협업을 이어나가며 수준 높은 NFT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