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05:08
연예

'어린이의 워너비' 민쩌미도 기다린 '신비아파트' 개봉…"극장에서 만나요"

기사입력 2022.12.14 18:06 / 기사수정 2022.12.14 18:0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세 번째 이야기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책임 프로듀서 이종혁)가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민쩌미가 출연한 '민쩌미도 기다린 개봉일 영상'을 공개했다.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는 다른 평행세계로 사라진 두리와 금비를 찾고, 새로운 악당 어나더의 계획을 막기 위한 하리와 신비, 강림, 그리고 차원도깨비 키비의 다이내믹한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다.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약 3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민쩌미는 어린이 드라마, 뮤지컬, 성우, 가수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다. 

지난 11월 28일 '7명의 민쩌미 변신 영상'으로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의 평행세계를 그대로 재현하며 약 13만회의 조회수(13일 기준)를 기록,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공개된 영상은 "여러분, 오늘이 무슨 날인지 다들 알고 있쩜?"이라고 묻는 민쩌미의 모습으로 시작하며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민쩌미는 '신비아파트 극장판'의 개봉일을 오랫동안 기다려 왔다고 밝히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하리와 신비, 그리고 차원도깨비 키비의 멋진 활약을 함께 응원하자는 메시지를 전하며 거대한 평행세계 속에서 이들이 펼칠 스펙터클한 어드벤처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