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04:06
연예

우디, 포맨 히트곡 'Say I Love You' 재해석

기사입력 2022.12.14 10:1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우디(Woody)가 'Re:WIND 4MEN' 네 번째 가창자로 합류한다.

14일 메이저나인에 따르면 'Re:WIND 4MEN(리와인드 포맨)'의 네 번째 주자 우디가 가창한 'Say I Love You(세이 아이 러브 유)'가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Re:WIND 4MEN'은 '포맨을 되감다'라는 의미로, 목소리 하나만으로 우리의 기억을 연결하는 포맨의 진심과 감동을 담은 음악들을 새롭게 재해석하는 감성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다. 

앞서 가수 이솔로몬이 부른 '안되는데'를 시작으로 김나영의 '못해', 이예준의 '살다가 한번쯤'이 잇달아 발매돼 색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2010년 발매된 'Say I Love You'는 바이브(VIBE)의 윤민수를 필두로 작사가 민연재와 신용재가 의기투합해 탄생시킨 포맨의 명곡이다. 앞에서는 쿨한 척하지만 사랑 앞에서 자꾸만 조급해지는 남자의 참을 수 없는 솔직함을 노래하며 지금까지도 사랑받고 있다.

한편, 우디는 지난 2019년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으로 데뷔해 유니크한 보이스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로도 '대충 입고 나와', '말리부', '지구는 멸망하지 않아', '그냥 집에 있자', '니가 좋아했으면 해', '어디든' 등 다수의 곡을 통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사진=메이저나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