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3:56
연예

지승현, 하지원 응원에 함박웃음…훈훈 커피차 인증샷

기사입력 2022.12.13 14:1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지승현이 하지원과 훈훈한 케미를 자랑했다.

지승현은 22일 첫 방송될 U+(유플러스) 모바일tv 오리지널 콘텐츠 ‘디저볼래’ 제작진의 커피차 선물과 하지원의 응원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승현이 커피차 선물에 기뻐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지승현은 ‘디저볼래-디저트 먹어 볼래’의 제작진의 깜짝 이벤트 인증샷을 남기는 모습이다.

지승현은 출연 중인 드라마 KBS 2TV '커튼콜' 촬영장에 도착한 커피차에 환한 미소로 화답하고 있다. 커피차에는 '디저볼래'의 안길강, 정해균, 신승환, 지승현 4인방의 사진이 '디저트 준비됐습니다 형님'이라는 문구와 함께 걸려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날 ‘디저볼래’ 제작진의 이벤트 뿐 아니라 하지원도 함께 지승현에게 열렬한 응원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지승현과 하지원은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커튼콜’에 남매로 함께 출연하며 살벌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가짜 손자의 은밀한 연극이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진짜 손자로 출연 중인 지승현과 하지원은 서로 팽팽한 대립을 펼치며 ‘동상이몽’ 남매로 극의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그러나, 드라마 밖에서는 든든한 의리를 선보이며 훈훈함을 자아내 눈길을 끈다.

한편, 지승현은 22일 첫 방송되는 ‘디저볼래’에서 안길강, 정해균, 신승환과 함께 ‘악역 전문’ 4총사 중 막내로 활약을 예고했다.

‘디저볼래’는 오는 15일 오후 U+ 모바일tv 유튜브에서, 1회는 22일 오후 5시 첫 공개된다.

사진=U+(유플러스) 모바일tv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