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1:01
연예

god, '국민 그룹'의 새 역사…4년 만의 단독 콘서트 성료

기사입력 2022.12.12 10:4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god(지오디)가 단독콘서트 서울 공연을 마쳤다.

god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2022 god [ON]'으로 팬들을 만났다. 

god는 국민들의 마음을 모으고 희망을 준 '촛불 하나'로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0%', '어머님께',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보통날', '길', '거짓말', '애수', 'FRIDAY NIGHT', '관찰' 등 히트곡을 가창하며 팬들과 호흡했다. 또한 god와 팬들을 대표하는 곡 '하늘색 풍선'까지 부르며 공연을 풍성하게 채웠다.



'2022 god [ON]'은 3시간 동안 수많은 god의 명곡으로 채워진 세트 리스트와 당시의 감동을 재현한 밴드 세션의 연주, 멤버들의 독보적 라이브와 퍼포먼스, 4년 만에 다시 만난 팬들에게 감사와 사랑을 전한 토크로 즐거움과 감동을 동시에 전했다.

손호영이 공연 연출을 맡아 이번 단독 콘서트 'ON'은 공연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았다. 오랜만에 모인 멤버들은 팬들에게 더욱 좋은 공연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하나로 모아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전언. 여기에 화답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더해져 이들은 '국민 그룹'의 역사를 새로 쓰게 됐다.

한편, god는 오는 24일과 25일 부산 벡스코로 이동해 '2022 god [ON]' 공연을 이어간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