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1:53
연예

지연♥황재균, 오늘(10일) 결혼…아이유 축가로 더하는 기쁨 [엑's 투데이]

기사입력 2022.12.10 07:0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이 오늘(10일) 결혼한다.

지연과 황재균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치른다.

특히 이날 두 사람의 결혼식 축가는 1993년 생인 지연의 동갑내기 친구 아이유가 나서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지연은 지난 2월 황재균과의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당시 지연은 "저를 믿고 한결같이 응원해 주시는 팬 분들께 다른 분들의 말이나 글이 아닌 제가 직접 팬분들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다. 작년 지인을 통해 알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지연은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다"고 전했고 황재균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황재균 역시 지연과의 결혼 계획을 전하며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줬던 친구와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애정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하는 일상을 각자의 SNS에 전하며 다정한 예비부부의 모습을 자랑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 바 있다.

지연은 오는 2023년 1월 5일 영화 주연작 '강남좀비'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황재균은 KBO리그 kt wiz 소속으로 활약 중이다.

사진 = 지연·황재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