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5:19
연예

쇼핑몰에 나타난 도깨비…'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 이색 프로모션

기사입력 2022.12.09 15:53 / 기사수정 2022.12.14 18:0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TV 시리즈를 시작으로 뮤지컬, 게임, 완구, 웹드라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세 번째 이야기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책임 프로듀서 이종혁)의 주인공들을 대형 마트와 쇼핑몰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는 다른 평행세계로 사라진 두리와 금비를 찾고, 새로운 악당 어나더의 계획을 막기 위한 하리와 신비, 강림, 그리고 차원도깨비 키비의 다이내믹한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다.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를 알리기 위해 신비와 금비가 직접 차원의 문을 넘어 서울 한복판에 나타나 눈길을 끈다.

먼저 지난 7일과 8일 토이저러스 양평점과 토이저러스 잠실점에 신비와 금비가 나타나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비와 금비는 마트 곳곳을 돌아다니며 현장을 찾은 손님들과 손인사를 나누고 함께 사진찍는 등 '신비아파트 극장판'의 개봉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과 직접 소통했다. 



이어 오늘(9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 12일 AK플라자 광명 등 서울, 경기 지역 내 대형 마트와 쇼핑몰에서 신비와 금비를 만나볼 수 있다.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는 14일 개봉한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