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4:53
연예

신화 WDJ, 스포티파이 커버 장식…'레전드 아이돌' 저력

기사입력 2022.12.07 17:3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신화의 첫 유닛 신화 WDJ(이민우, 김동완 전진)가 스포티파이(Spotify) 커버를 장식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지난 6일 신화 WDJ가 첫 번째 미니앨범 'Come To Life' 앨범 발매와 동시에 세계 최대의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한류 보이 밴드 플레이리스트의 메인 커버를 장식하며 뜨거운 글로벌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신화 WDJ는 국내 실시간 음반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1세대 레전드 아이돌다운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늘(7일) 정오 신화 WDJ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me To Life'의 타이틀곡 'Flash' 안무를 프로듀싱한 원밀리언 소속 최영준 안무가가 직접 촬영한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안무 영상 속에는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멤버 3인의 여유와 절제미가 느껴지는 완벽한 퍼포먼스가 담겨 있어 단숨에 시선을 잡아끈다.

신화 WDJ 첫 번째 미니앨범 'Come To Life'의 타이틀곡 'Flash'는 멜로디컬한 레트로 팝 선율 베이스에 멤버 이민우와 함께 다수의 신화 앨범에 참여했던 작곡가 Brian Kim이 작사에 참여, 번쩍이는 섬광을 마주한 것처럼 강렬한 이끌림으로 사랑에 빠진 상대를 향한 풍부한 감정 표현과 너무 소중하기에 언제 어디서나 지켜 주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세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한편, 신화 WDJ는 오는 30일, 31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Come To Life'를 개최한다.

사진=스포티파이(Spotify), 라이브웍스컴퍼니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