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3 04:01
연예

'모태범♥' 임사랑 "이게 뭐야?" 눈물 펑펑…프러포즈 받나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2.12.07 15:27 / 기사수정 2022.12.07 15:27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신랑수업' 임사랑이 모태범의 행동에 돌연 눈물을 쏟는다.

7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3회에서는 임사랑의 절친들과 함께 노래방 데이트에 나선 모태범과 임사랑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모태범은 임사랑의 절친들과 처음 만나 식사를 한 뒤, 함께 노래방으로 향한다. 모태범은 초면임에도 부끄러움을 무릎 쓰고 가장 먼저 나서며 분위기를 주도한다. 



연이어 모태범은 "이번엔 망가질게!"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노래방 스킬' 원맨쇼를 선보인다. 민망함에 시선은 허공에 둔 채 거침없이 망가진 모태범은 급기야 댄스 브레이크까지 추며 곡을 마무리 한다. 이에 임사랑은 혼신을 다한 남자친구를 위해 마음을 담은 화답가를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이후 모태범은 한참 뜸을 들이더니 무언가를 선보이고, 이를 지켜보던 임사랑은 "이게 뭐야?"라며 눈물을 터뜨린다. 이와 관련, 모태범은 스튜디오 출연진들에게 "사랑이가 펑펑 울어서 저도 당황했어요"라며 당시 상황에 대한 마음을 털어놔,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신랑수업'은 7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