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2:19
연예

'나는솔로' 10기 정숙, 또 구설…후원 요구→손절 사태

기사입력 2022.12.01 08:37 / 기사수정 2022.12.01 08:37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 정숙이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동시에 논란도 꾸준히 터지고 있다. 

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정숙은 10기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 팬이 준 선물인데 홍보성 글, 협찬 표기 지적에 결국 해명

28일 정숙은 불법 게시물을 올려 구설에 올랐다.

그는 팬으로부터 받은 선물이라며 홍보성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이 "정숙님 협찬 광고 표기 안 하시면 불법이다", "협찬이면 해시태그 다셔야죠. 어디 건지 궁금해요" 등의 지적이 이어진 것.

이러한 지적에도 정숙은 아무런 입장을 전하지 않았고, 네티즌은 "처음에 협찬 받았다고 하셨는데 팬이 선물로 준거다로 바뀌었네요?", "저도 협찬이라고 봤었는데 팬 선물로?", "어~전에 내용과 다르네요 또 지우셨네요" 등의 댓글이 달렸다.



정숙은 끝내 "이건 팬이 주신 겁니다. 협찬은 다시 수정해서 올려야될 것 같아서 내렸어요"라며 해명했다.



▲ '나는 솔로' 10기, 의리 자랑하더니...

'나는 솔로' 10기는 평균 5.2%(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PLAY 합산 수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무려 5.8%까지 치솟아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방영 이후에도 인기를 유지,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가하면, 매불쇼에도 출연하는 등 10기들만의 의리를 자랑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정숙은 영식을 '언팔'해 이목을 모았다.



한 누리꾼은 "정숙님 팬입니다. 실례지만 영식님 왜 언팔하신지 여쭤봐도 될까요?"라며 영식을 '손절'한 이유를 물었다.

정숙은 "그건 개인적인 일이라"라고 답하면서 이유는 정확히 설명하지는 않았다.



▲ 바자회 연다더니 후원 계좌? 부정적 반응에 취소

또한 최근 정숙은 바자회를 연다며 창출되는 금액으로 필요한 물품 구매 후 기부하겠다고 전했다.

그는 "코로나로 인해 방문이 안 쉽고 좀 조심스러우니 지금 필요한게 물티슈랑 휴지 기저귀 등 많이 쓰신다고 필요하시다고 하시네요"라며 "그래서 집에서 안 쓰시는 물건들 저희 가게에서 화요일 휴무하는 날 바자회를 할려고 합니다 그 돈으로 구매해서 전달해드릴려고 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하지만 참석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보내준 돈으로 기부하겠다는 정숙에 네티즌들은 "좋은 일이지만 직접 송금 받으시는 건 오해 살 여지가 있다", "직접 보내는 게 나을 것 같다", "돈 모금은 좀" 등 부정적 반응을 보였다. 이에 정숙은 후원계좌를 열었다가 취소 한 바 있다.



▲ 50억 자산가라더니 짝퉁? "법적 대응 예고"

정숙은 '나는 솔로'에서 50억 원 이상의 자산을 소유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이후 명품 인증샷을 통해 네티즌들로부터 가품이 아니냐는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그는 명품 브랜드 C사 제품과, G사의 쇼핑백, R사의 시계 등의 명품 인증샷을 게재했다. 논란이 일자 정숙은 "짝퉁이든 진짜든 그게 그리 중요하냐"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 논란에도 불구하고 인기 ing

28일 정숙은 쿠팡플레이 웹예능 'SNL 코리아 시즌 3'에 출연한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인기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는 등 연예인 못지 않은 일정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정숙은 'SNL 코리아'에서  '나는 SOLO'를 패러디 한 코너 '나는 과로'에 출연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권혁수, 주현영과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주현영은 해당 프로그램에서 정숙을 패러디 한 바 있다.






 정숙은 "snl촬영하고 대구 가는 길이네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컨디션 최악이였는데 그래도 잘 찍고 와서 다행~~뿌듯"이라며 "모든분들 저 많이 챙겨주시고 배려해주셔서 넘 고맙고 감사했어요~~"라고 전했다.

정숙은 "헤어랑 메이컵도 다 해주시고 서울역까지 다 데려주시고 감동~이번 주 토요일 8시에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볼 수 있어요 본방사수 아시죠~~^^추억하나 추가되었네요 ~^^"라는 글을 더했다.

사진= 10기 정숙, 쿠팡플레이​, SBS PLUS·ENA PLAY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