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2:30
연예

'50억 자산가' 10기 정숙, SNL 출연…'정숙 패러디' 주현영과 투샷

기사입력 2022.11.29 14:3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나는 SOLO' 10기 정숙이 권혁수, 주현영과의 사진을 공개했다. 

28일 10기 정숙은 "snl촬영하고 대구 가는 길이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정숙은 '나는 SOLO'를 패러디해 화제가 된 쿠팡 플레이 시리즈 'SNL 코리아 시즌3' 속 코너 '나는 과로' 속 캐릭터로 분장한 주현영과의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주현영은 10기 정숙의 말투와 목소리, 패션을 패러디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정숙은 "컨디션 최악이였는데 그래도 잘 찍고 와서 다행~~뿌듯"이라며 "모든분들 저 많이 챙겨주시고 배려해주셔서 넘 고맙고 감사했어요~~"라고 전했다.

그는 "헤어랑 메이컵도 다 해주시고 서울역까지 다 데려주시고 감동~~"이라고 덧붙이며 제작진에게 감사를 표했다.

정숙은 "이번 주 토요일 8시에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볼 수 있어요. 본방사수 아시죠~~^^ 추억하나 추가되었네요 ~^^"라며 자신의 출연하는 프로그램 시간을 알렸다.



이어 정숙은 'SNL 코리아' 출연자 권혁수와의 다정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정숙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꼭 보겠습니다", "우와 '나는 솔로' 패러디에 진짜가 나타났다", "정숙이 두 명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숙은 ENA PLAY,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10기에 출연해 아파트 4채, 건물 등 50억 원 이상의 자산을 소유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사진 = 10기 정숙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