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6 02:25
연예

이승국, 녹화 중 눈물 무슨 일…배성재 "내 나이 돼봐라"(쇼킹)

기사입력 2022.11.28 15:0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쇼킹받는 차트’ 이승국이 참았던 눈물을 쏟아낸다.

28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지켜보고 있다’라는 주제의 차트를 공개한다. CCTV, 블랙박스, 핸드폰 등 24시간 우리를 지켜보는 제3의 눈이 밝혀낸 흥미로운 범죄 사건들을 소개한다.

이날 차트 5위에 오른 ‘원더우먼 인 블랙박스’를 소개하던 도중 이승국의 눈물샘이 터진다. 이승국은 사연 주인공이 처했던 그 순간과 감정이 공감된다며 어느 때보다 사연에 과몰입한다. 스토리텔러 배성재도 사연의 주인공이 “이 시대의 진정한 영웅”이라며 치켜세웠다.

한바탕 눈물을 흘린 이승국은 방송 말미 “오늘 왜 이렇게 과몰입했지”라며 멋쩍어 한다. 배성재가 “개인적으로 안 좋은 일 있었던 거 아니냐”고 되묻자, 이승국은 “조금 있으면 한 살 더 먹어” 그렇다며 울부짖는다.



이에 배성재는 “내 나이 되어봐라. 진짜 덧없다”라고 받아치면서 이승국과 유쾌한 티키타카 입담을 자랑한다.

녹화를 마친 배성재는 제작진에게 “9개의 사연 중 4개 정도는 훈훈한 사건으로 섞으면 어떨까” 한다며 수줍게 부탁해 웃음을 자아낸다.

‘킹 받는’ 사건들은 28일 오후 8시 30분에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