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5 11:24
연예

카라, 신보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멤버들의 성장 담았다

기사입력 2022.11.25 08:1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카라(KARA)가 상반된 느낌의 단체 티저 이미지 두 장을 공개했다.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25일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두 장의 사진에는 무대 위 화려하고 멋진 아티스트 카라의 모습과 일상 속 평온한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시퀸룩으로 멋을 낸 블랙 톤의 사진으로 다시 한번 무대를 압도하고자 하는 강렬한 의지를, 이와 상반된 매력의 화이트 톤의 사진을 통해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깊고 단단해진 멤버들의 내면을 표현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은 데뷔 15주년을 맞은 카라가 약 7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이다. 오랜 시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앨범으로, 멤버 전원이 곡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다.

한편,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를 완료한 카라는 오는 26일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27~28일 2개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카라의 스페셜 앨범 'MOVE AGAIN'은 2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