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9 07:11
연예

이민우 "전진, ♥류이서와 결혼 후 더 건강해져…부럽다"

기사입력 2022.11.25 09:07 / 기사수정 2022.11.25 09:0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용진건강원'에서 신화 멤버들이 전진의 결혼 후 변화를 밝혔다.

24일 유튜브 용진건강원 채널에는 '1세대 아이돌 장수비결: 누드집, 분장, 세기말 포오즈'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신화의 첫 유닛 WDJ로 활동을 예고한 전진, 이민우, 김동완은 이날 "반쪽 신화"라고 자신들을 소개했다. 

이어 류이서와 결혼한 전진 등 멤버들이 결혼한 것을 보면 어떠냐고 묻자 미혼인 이민우는 "부럽다 딱 보면. 자기 편이 옆에 있지 않나"라고 이야기했다. 김동완은 "좀 더 건강해진 것 같다"고 했고, 이민우는 "(결혼하고) 소주도 끊었다"며 공감했다.



결혼해야겠다 생각이 들지는 않느냐고 묻자 전진은 "결혼을 하고 싶다고 해도 (사람이) 없으니까"라고 했다. 이민우는 "불쌍해보이냐"고 되물어 웃음을 안겼다. 

김동완은 "이제 노총각 대열에 들어섰는데, 결혼을 안 하면 하염없이 좋을 때가 있고 하염 없이 나쁠 때가 있다. 연말이나 부부가 행복한 모습 보면 부럽고 나 자신이 초라해질 때도 있지 않겠나"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결혼을 하면 그렇게 좋을 때도, 나쁠 때도 없는 거 아닌가"라며 웃었고, 전진과 이민우는 "갔다 왔냐"고 반응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유튜브 용진건강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