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2 08:38
연예

"16강 가즈아" 공효진→한채아까지, ★들도 월드컵 응원에 진심 [종합]

기사입력 2022.11.25 07:0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연예계에도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을 향한 응원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24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우루과이와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 조별리그 1차전을 치른 가운데 0-0 무승부를 거뒀다.

월드컵의 시작을 알리는 24일, 연예인들 역시 인증샷을 게재하며 국가대표 팀에 응원을 더했다.

한채아는 월드컵 경기를 시청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우리집 남자들은 모두 카타르에"라는 글을 더하며 남편 차세찌를 언급했다. 또한 공효진은 TV로 경기를 관람하고 있는 인증샷을 게재했고, 박신혜는 "가즈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태연은 최근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 중임에도  'KOREA' 응원 배너를 펼친 사진을 공개하며 응원을 더했다. 현영은 붉은 티셔츠에 머리띠를 착용하며 월드컵 응원하며 "고 고 한국 최강!!! 가자~~~16강"이라고 전했다.









축구 팬으로 유명한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과 양요섭은 '파이팅'을 외쳤고, 오나라는 손흥민의 친필 사인이 담긴 축구 유니폼을 입고 응원 인증샷을 게재했다. 안효섭은 대한민국 대 우루과이 경기를 시청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하며 손흥민의 유니폼을 입고 있는 인증샷을 올렸다. 

한편 정형돈, '골 때리는 그녀들' 팀 (조혜련, 전미라, 이현이, 윤태진) 이동국, 박주호 등 카타르를 직접 찾아 응원을 한 연예인도 있었다.

대한민국 대표팀은 오는 28일 오후 10시 (한국시간) 가나와 조별리그 2차전을 치른다.

사진=개인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