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5:23
연예

이소라 "시댁 언급 죄송…전 남편에 사과했다" [전문]

기사입력 2022.11.18 13:16 / 기사수정 2022.11.18 13:2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돌싱글즈3' 이소라가 사과문을 발표했다.

이소라는 18일 "최근 일어난 일들에 있어서 빠르게 대응하지 않아 더 논란을 키운 것 같아 죄송하다"며 글을 적었다.

그는 "방송에서 전 남편과 전 시댁을 언급해서 나쁜 이미지로 오해를 받게 한 점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면서 "전 남편에게 진심으로 사과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소라는 "저 역시 전 남편이 제보하지 않았음을 확인했고, 더 이상 전 남편에게 비난의 화살이 가지 않기를 부탁드린다"면서 재차 고개를 숙였다.

한편, 이소라는 MBN 예능 '돌싱글즈3' 출연자다. 그는 방송에서 700포기 김장을 한 적이 있고, 고구마 등을 한 박스 튀겼다는 등의 발언으로 시집살이를 당한 게 아니냐는 의혹을 낳기도 했다. 그러나 최근 유튜버 구제역은 이소라의 불륜설을 제기하며 "이소라의 이혼사유가 고된 시집살이가 아닌 이소라의 외도, 불륜, 음주가무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이소라는 "현재 저에 대해 떠돌고 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고 부인하며 대응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하 이소라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소라 입니다.

최근 일어난 일들에 있어서 빠르게 대응하지 않아 더 논란을 키운 것 같아 죄송합니다.

먼저 방송에서 전 남편과 전 시댁을 언급해서 나쁜 이미지로 오해를 받게 한 점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 남편에게 진심으로 사과를 전달했고. 저 역시 전 남편이 제보하지 않았음을 확인했고 더 이상 전 남편에게 비난의 화살이 가지 않기를 부탁드립니다.

저의 개인사 때문에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어 죄송합니다.

사진=이소라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