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50
연예

이세희,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김소연·이보영과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11.17 13:1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이세희가 제이와이드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었다.

17일 제이와이드컴퍼니는 “배우 이세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 이세희의 새 출발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아직 선보이지 않은 다채로운 매력과 본인이 가진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서포트 할 예정이다.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이세희의 앞날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15년 나윤권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한 이세희는 MBC ‘시네마틱 드라마 SF8 - 하얀 까마귀’, 카카오TV ‘연애혁명’, JTBC ‘라이브온’,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후 이세희는 KBS 2TV ‘신사와 아가씨’에 박단단 역으로 출연, 주말 안방 극장을 사로잡았다. 이어 KBS 2TV ‘진검승부’에서는 전작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한편, 제이와이드컴퍼니에는 김민, 김소연, 김윤혜, 김주영, 김태우, 도상우, 박세진, 박정화, 배종옥, 신재하, 오민석, 유수빈, 이미도, 이보영, 이상윤, 이영은, 이청아, 정라엘, 정수빈, 정이서, 조달환, 천호진, 최다니엘, 최예빈, 추영우, 허정은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