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2:07
연예

신화 WDJ, 첫 미니앨범 'Come To Life' 트랙리스트 공개…이민우 작사 참여

기사입력 2022.11.17 11:1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화 WDJ(이민우, 김동완, 전진)가 신보 'Come To Life'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17일 신화 WDJ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신화 WDJ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me To Lif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신화 WDJ 첫 번째 미니앨범 'Come To Life'에는 타이틀곡 'Flash'를 비롯해 'Shape On Body' ,'Guest', 'Rumble', 'Tomorrow' 등 제목만으로도 흥미로운 궁금증을 자아내는 다채로운 트랙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신화 WDJ 멤버 이민우가 타이틀곡과 수록곡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뽐낸 것은 물론 데뷔 24년 만에 결성된 첫 번째 유닛에 대한 포부와 기세를 녹여내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뿐만 아니라 트랙리스트 포스터에는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이후 아직 공개하지 않은 신화 WDJ 멤버들의 또 다른 콘셉트 일부가 스포일러 이미지로 함께 담겨 있어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뛰어난 실력으로 24년 동안 사랑을 받아온 신화의 새로운 시작을 알릴 유닛 신화 WDJ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me To Life'에는 모든 멤버들의 아이디어가 앨범 곳곳에 녹아들어 있으며, 이를 증명할 다섯 개의 트랙이 대중의 마음을 훔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신화 WDJ는 오는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를 열고 오랜 시간 만남을 기다려온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한편, 신화 WDJ 첫 번째 미니앨범 'Come To Life' 수록곡 'Tomorrow'는 오는 21일 18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되며, 전곡 음원의 경우 오는 12월 6일 정오 정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