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2:31
연예

황가람, 신곡 ‘너를 만나’ 오늘(16일) 발표…호소력 짙은 보이스

기사입력 2022.11.16 10:4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황가람이 감동이 담긴 신곡으로 울림을 선사한다. 

황가람은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너를 만나’를 발표한다. 

‘너를 만나’는 사랑했던 소중한 사람을 보낼 수밖에 없는 한사람의 마음을 노래에 담은 팝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섬세하고 감각적인 멜로디에 ‘너를 만나 행복했고 너를 만나 고마웠’지만 이별을 마주한 순간 ‘아름다웠던 우리 추억들은 잊지 않기로 해요’라는 바람이 애절함을 자아낸다. 안타까운 이별의 감정의 복잡 미묘한 감정이 담긴 가사와 황가람 특유의 호소력 있는 가창을 통해 음악적 감동을 배가시킨다. 

지난 2011년 그룹 나디브 멤버로 가요계 데뷔한 황가람은 개성 넘치는 보컬을 선보여 실력파 가수로 인정 받았다. ‘이제 이런 사랑따윈 하지 않을래’, ‘답답한 마음’ 등 꾸준한 싱글 음원 발표와 다수의 OST 가창에 참여하며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밴드 피노키오의 멤버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활약과 다재다능한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황가람의 신곡을 위해 작곡가 글로디, JANGGAB, 필승불패가 의기투합했다. 감수성 짙은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심도 깊은 사운드가 더해져 웰메이드 발라드로 기대감을 높였다.

음원 발매사 요구르트스튜디오 측은 “성숙해진 감성과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어 시즌송으로 호응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황가람의 신곡 ‘너를 만나’는 16일 정오 음악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사진=요구르트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