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2:15
연예

"'돌싱3' 이소라의 상습 외도로 이혼" 구제역, 증거자료 공개

기사입력 2022.11.14 15:02 / 기사수정 2022.11.14 15:0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유튜버 구제역이 MBN 예능 '돌싱글즈3'에 출연한 이소라의 이혼 사유에 대해 폭로했다.

지난 13일 유튜버 구제역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돌싱글즈 이소라의 이혼사유는 상습불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구제역은 "이소라 전 남편의 지인으로부터 제보를 받았다"고 먼저 언급한 뒤 "이소라가 방송에서 아들을 낳지 못해 고된 시집살이를 했던 것이 이혼 사유라고 했었다"고 말했던 것을 밝히며 "이건 새빨간 거짓말이다. 이혼은 이소라의 불륜과 외도, 그리고 잦은 음주가무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구제역은 이소라가 방송을 통해 "낯선 시골에서 대가족과 함께하는 시집살이를 했다"고 말한 것에 대해 "이소라가 시댁과 함께 지낸 것은 호화스런 아파트를 준비하기 위한 6개월이 전부였다. 대구의 초호화 아파트에 입주한 후에는 시댁에 한번도 안 갔다"고 전했다.



또 "이소라 전 시댁은 아들에 집착하는 집이 아니라고 한다. 이소라 전 남편 동생도 딸만 둘인데, 그 며느리는 시부모와 골프도 치러 다니면서 잘 지내고 있다고 했다"고 말했다.

구제역은 이소라의 이혼 사유는 시댁 때문이 아닌 다른 남성과의 외도, 음주 때문이라고 덧붙이면서 제보 받은 모바일 메신저 메시지 등을 함께 공개했다.

 

구제역은 "이소라는 결혼 생활을 10년을 했지만 양육권도 뺏기고 이혼을 하게 된다. 위자료도 못 받았다"며 "방송에서 딸을 보고 싶어도 보지 못했다고 울면서 호소했는데, 전 남편이 처음에는 이소라에게 아이들을 보여줬다고 한다. 그런데 아이들이 이소라를 보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한다"고 알렸다. 또 "이소라가 방송에 나와서 한 거짓말 때문에 전 남편 가족들이 조리돌림과 모욕에 시달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소라는 현재 '돌싱글즈3' 출연 후 연인이 된 최동환과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에 출연 중이다.

 

사진 = MBN 방송화면, 최동환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