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4:27
연예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 MV 티저…귀여움 가득 칼군무

기사입력 2022.11.10 18:49 / 기사수정 2022.11.10 18:4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감독 박영균)가 뽀로로와 친구들의 잔망스러운 매력을 담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는 네모 바이러스가 퍼진 게임왕국과 뽀롱뽀롱 마을을 구하기 위해 나선 뽀로로와 친구들의 바이러스 소탕 대작전을 그린 영화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이번 작품의 메인 OST '신비한 세계' 하이라이트 멜로디와 함께 뽀로로와 친구들의 귀여운 칼군무가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마이클 잭슨 못지않은 화려한 문워크와 팝핀 실력을 뽐내는 귀여운 크롱의 모습은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매력으로 연령불문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낸다. 

게임세상, 뽀롱뽀롱 마을 등 다양한 무대를 배경으로 이어지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단체 율동 장면은 현역 아이돌 버금가는 완벽한 칼군무를 자랑하며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두근두근해, 자꾸만 설레' 등 이번 극장판의 메인 주제곡인 '신비한 세계' 하이라이트 파트가 선공개되며, K-POP 스타일의 통통 튀는 멜로디와 가사가 기대감을 자극하는 동시에 곧 공개될 FULL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한편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는 색다른 매력과 재미로 국내 극장가를 찾아오는 '뽀로로의 겨울방학 특별판'으로 주목받고 있다.

네모 바이러스의 공격을 받아 위험에 빠진 게임왕국과 뽀롱뽀롱 마을을 구하기 위한 뽀로로와 친구들의 바이러스 소탕 대작전을 그려내며 더욱 특별한 볼거리를 더했다. 

뽀롱뽀롱 마을을 지키기 위한 뽀로로의 강렬한 스노보드 액션은 물론, 바이러스 백신을 만들기 위해 게임세상으로 떠난 발명왕 에디의 눈부신 활약이 펼쳐지며 뽀로로와 친구들의 유쾌한 합동작전과 다이내믹한 액션이 스크린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는 오는 12월 1일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