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2 13:38
연예

김희철 "연기 안하는 이유? 이순재·변희봉·장광과 친구 연기 후…" (뜨거우면 지상렬)

기사입력 2022.11.09 16:31 / 기사수정 2022.11.09 16:31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뜨거우면 지상렬' 김희철이 연기를 하던 시절을 회상하며 연기 활동을 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9일 방송된 SBS love FM '뜨거우면 지상렬'에는 더블DJ로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함께했으며 게스트로는 개그우먼 허안나가 자리했다. 

이날 김희철은 '반올림으로 데뷔하신 김희철 씨는 쭉 연기할 줄 알았는데 안하신다. 그 이유가 뭐냐'는 청취자의 질문에 "제가 마지막으로 연기를 한 게 이순재·변희봉·장광 선배님과 친구로 나오는 역을 한 것"이라고 답했다.

그는 "넷이 친구였다. 극 중 네 명이 경찰 조사하다 약품에 빠졌는데 제 모습만 그대로고 나머지 셋이 모습이 변한 설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김희철은 "(선배들과) 정말 밥도 같이 먹으면서 살아있는 6.25 이야기도 듣고 그랬다. 선생님들이 잘 해주셨다"며 연기하던 시절을 회상했다. 

이어 그는 "그런데 드라마를 찍다보니 느낀 건 저는 시키지 않은 것을 해야 잘한다는 거다"라며 "라디오 영스트리트 진행할 때도 대본을 거의 안 봤다. 봐도 번호 안내, 요금 안내 이런 것만 봤다"고 이야기했다. 

사진 = SBS love FM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