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6:33
연예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임박?…신혼여행지 둘러보며 "좋다" 연발 (다시갈지도)

기사입력 2022.11.09 16:1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다시갈지도’에 출연한 김지민이 신혼여행특집에 예비 신부 모드를 장착한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이다. 코로나 펜데믹 이후 생겨난 새로운 여행지를 소개한다.
 
10일 방송하는 ‘다시갈지도’ 32회에서는 ‘신혼여행 특집’을 선보이는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이석훈과 함께 최태성, 코미디언 김지민이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이중 김지민은 코미디언 김준호와 공개 열애를 하며 사랑을 키우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신영은 본격적인 랜선 여행 시작에 앞서 김지민을 두고 “가장 빠른 시일 내에 신혼여행을 떠날 확률이 높은 게스트”라고 소개해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궜다. 이에 김지민 역시 “신혼여행특집은 내가 맞춤형 게스트”라며 예비 신부 모드를 장착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혼부부들이 미국 라스베이거스, 인도 자이살메르, 멕시코 로스카보스를 대리 여행하며 색다르고 특별한 신혼여행 스폿들을 소개한다.

유기농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쿠킹 클래스부터 흥이 넘치는 인도 배낭여행, 일박에 200만원짜리 초호화 호캉스까지 다채로운 랜선 허니문이 안방을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김지민은 “너무 좋다”를 연발, 여행지마다 알콩달콩 깨가 쏟아지는 신혼부부들의 대리 여행에 함박 미소를 지으며 과몰입했다.

채널S ‘다시갈지도’의 신혼여행 특집은 10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한다.

사진= 채널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