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0:05
연예

극중 이혼만 120번…이시은 "26살 속도위반 결혼→활동 중단" (퍼펙트라이프)

기사입력 2022.11.09 14:30 / 기사수정 2022.11.14 11:0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이시은이 현실판 '사랑과 전쟁' 고부 일상을 공개한다.

9일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는 드라마 ‘부부 클리닉-사랑과 전쟁’의 대표 배우 이시은이 출연한다.

이시은은 속도위반으로 배우 활동을 중단하면서 느낀 좌절감을 털어놓는다. 그녀는 “남편과 결혼을 준비하던 중 아이가 생겨 속도위반으로 26살에 결혼하게 되었고, 이후 육아에 전념할 수밖에 없었다”고 고백했다.

그런가 하면 드라마 ‘부부 클리닉-사랑과 전쟁’에 15년 동안 출연한 이지은은 “극 중에서 이혼한 횟수만 120번 정도”라며 “덕분에(?) 현실에서도 남편의 외도를 확인할 수 있는 눈을 가졌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녀는 남편의 외도를 확인할 수 있는 체크리스트를 공개해 남성 출연자들을 당황시키며 “우리 남편은 아직 안 걸렸다”고 의미심장한 발언을 덧붙여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기도 했다.
 



또 이시은은 탤런트 동기인 심은하, 차인표가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내가 배우를 했던 사람이 맞나”라는 회의감과 함께 “애만 키우다 늙어 죽는 거 아닌가”라는 좌절감을 느꼈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시댁에 방문해 현실판 ‘사랑과 전쟁’처럼 달콤살벌한 고부 일상도 공개한다. 어느덧 27년 차 맏며느리로 이제는 할 말 다 하고 산다는 이시은은 시어머니가 아침상을 차리는데 늦잠을 자는가 하면, 기상 후에도 부엌일을 돕기는커녕 화장대 앞에 앉아 화장하는 모습을 보여 출연진들을 경악케 했다.

‘안 참고 할 말 하는 며느리 VS 굴하지 않고 돌직구 날리는 시어머니’ 사이의 묘한 신경전이 펼쳐지기도 해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퍼펙트라이프'는 9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