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2:14
연예

이서진, tvN 공무원 별명→나영석 PD 폭로까지…"이산은 이준호" (유퀴즈)[포인트:톡]

기사입력 2022.11.09 11:2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이서진이 나영석 PD를 폭로한다.

9일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167회에서는 우리들의 시야를 넓혀줄 자기님들과 인생 여행을 떠난다. 폴 킴 미국 스탠퍼드 부학장, 유홍준 교수, 배우 이서진이 출연해 교육자, 역사가, 배우로서 탄탄히 다진 내공을 공유한다.

성적 하위 1% 학생에서 미국 스탠퍼드 대학교의 부학장이 된 폴 킴 자기님은 영화 같은 인생사를 전한다. 학창시절 ‘양가양가’ 성적표만 받던 만년 꼴등에서 미국 명문대 스탠퍼드의 부학장에 오르기까지 걸어온 길을 솔직히 털어놓는다.

창의력 넘치던 유년기, 공부에는 관심에 없었던 학생이 미국 대학에 진학한 계기는 물론, 개개인에 내재된 잠재력을 끌어내는 비법, 미국 명문대 합격의 비밀도 귀띔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우리나라 전 국토를 박물관 삼아 문화유산의 숭고한 가치를 전파하는 유홍준 교수와 토크를 이어간다. 전국에 답사 신드롬을 일으킨 자기님은 문화유산 전도사다운 언변으로 안방극장의 지적 호기심을 충족시킬 예정. 전남 강진∙해남을 첫 답사지로 선택한 사연, 서울 곳곳의 숨겨진 역사 흔적, 경복궁, 덕수궁 등 5대 궁궐 이야기, 앞으로의 출간 계획을 전한다.

24년 차 배우이자 tvN 예능 프로그램을 섭렵하며 ‘tvN 공무원’이라는 별명을 가진 이서진 자기님의 다양한 매력 또한 예고됐다.

늦은 나이에 배우로 데뷔해 차곡차곡 쌓아 온 필모그래피, 원조 이산으로서 “나에게 이산은 이준호”라고 고백한 이유, 나영석 PD에 대한 거침 없는 폭로, 인간 이서진의 솔직 담백한 면모를 모두 공개한다. 큰 자기, 아기자기를 매료시킨 마성의 입담도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