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36
연예

"호텔서 1년간 생활"…11기 솔로남, 역대급 스펙 자기소개 (나는 SOLO)

기사입력 2022.11.09 10:2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나는 SOLO(나는 솔로)’ 11기 솔로남들이 역대급 자기소개로 눈길을 끈다.

9일 방송하는 SBS플러스, ENA PLAY ‘나는 SOLO’에서는 11기 솔로남들의 스펙 열전이 펼쳐진다.

이날 11기 솔로남들은 ‘자기소개 타임’을 통해 앞다퉈 놀라운 정체를 밝힌다. 한 솔로남은 스펙터클한 직업에 이어 더 놀라운 나이 공개로 “진짜 동안!”이라는 솔로남녀의 극찬을 받는가 하면, “잘했어요”라는 MC 데프콘의 칭찬까지 이끌어낸다.

또 다른 솔로남은 3MC마저 경악하게 한 반전 직업으로 모두를 경악케 한다. 솔로남의 직업을 들은 이이경은 “상상도 못했어”라고 말하고, 데프콘은 “이걸로 부활할 듯”이라며 ‘자기소개 타임’ 후 확 달라질 솔로녀들의 속마음을 예견한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남은 “주식으로 돈을 많이 벌었다. 회사에서도 돈을 많이 받지만 주식으로 번 돈이 더 많다”며 “취미로 회사 다닌다. 월급은 거들 뿐”이라고 남다른 재력을 자랑한다.

또 다른 솔로남 역시, “책을 썼더니 베스트셀러”라며 “호텔에서 1년간 살고 있다. 올해가 마지막 솔로일 것 같다. 아내의 직장에 따라 집을 살 것”이라고 밝혀, 만만치 않은 재력을 과시한다.

‘대박 뒤에 더 대박’ 수준의 스펙 공개에 솔로남녀들은 “대박!”이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MC 데프콘 역시 “이 사람 뭐야”라고 감탄하며, 11기의 ‘자기소개 타임’에 혀를 내두른다.

이후에도 화려한 스펙 열전이 계속되자, ‘솔로나라 11번지’는 갈수록 커지는 ‘그라데이션 함성’으로 가득 찼다고 해, 11기 솔로남녀들의 자기소개 타임에 관심이 집중된다.

‘나는 SOLO’는 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SBS플러스, ENA PLAY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