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09:17
연예

나인아이, 오늘(8일) 컴백…반 전체 프로듀싱

기사입력 2022.11.08 09:0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나인아이(NINE.i)가 완성도 높은 신보로 컴백한다.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는 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I (Part. 1)’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나인아이의 새 앨범 ‘I (Part. 1)’는 행복, 외로움, 고민, 사랑 등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소중한 감정을 오롯이 담은 앨범이다. 각 멤버들이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고민하고 찾아가는 여정을 특유의 감성으로 그려냈다.

타이틀곡 ‘Young Boy(영 보이)’는 과감하고 패기 가득한 청춘의 겁 없음을 드러낸 곡. 리스너들이 절망 속에서 용기를 얻고 다시 꿈을 향해 달려나갈 수 있기를 바라는 진심을 녹였다. 

타이틀곡 외에도 이번 신보에는 ‘I (Part. 1)’의 전체 주제를 아우르는 인트로곡 ‘I live as __________(아이 리브 애즈)’를 시작으로, 따스한 위로를 전하는 ‘Paradise(파라다이스)’, 나인아이 각 멤버들의 음악적 색채를 엿볼 수 있는 유닛곡 ‘Love(러브)’, ‘Loner(로너, 외톨이)’, ‘I AM(아이 엠)’까지 총 6곡의 다채로운 음악이 수록된다.  

프로듀서 김승수를 비롯해 데뷔 앨범을 통해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한 멤버 반(VAHN)이 이번 앨범 역시 전체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또한 주형, 위니, 지호가 작사 및 작곡진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진화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줌과 동시에 진솔함을 더했다.

한편 나인아이는 오늘(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I (Part. 1)’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