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0:18
연예

박진영 "한 번도 꺼내지 않은 이야기"…개인사 첫 고백 (싱포골드)[포인트:톡]

기사입력 2022.11.06 10:35 / 기사수정 2022.11.06 10:3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SBS '싱포골드' 박진영이 그동안 밝힌 적 없는 개인사를 공개한다.

6일 방송되는 '싱포골드'에는 메인 배틀의 세 번째 조 대결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팬데믹으로 무대를 잃은 공연예술가들이 모여 만든 신생 합창단 라온제나, 33년 전통의 대일외고 동문 합창단 바르카롤레, 지역 배틀에서 생업을 이유로 노래를 떠났던 이들의 간절함을 아이유의 'Love Poem'에 폭발적인 성량으로 담아내 극찬을 받았던 리하모니, 자녀 수만 도합 35명의 부산 지역 육아맘 합창단 조아콰이어의 무대가 공개된다.

과연 합창으로 재탄생시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공격적인 선곡을 한 팀부터, 수해 피해로 인해 준비했던 MR 등 모든 자료가 날아가버린 절망적인 상황에서 짧은 기간 동안 사력을 다해 준비한 팀까지 참가팀들은 다양한 이야기로 관심을 모았다.



그 가운데, 무대에 대한 그리움으로 모인 육아맘 합창단 조아콰이어는 또 한 번 큰 울림을 선사했다. 이들은 앞선 지역 배틀에서 산울림의 '회상'을 선곡, 노래에 대한 열정이 담긴 무대로 큰 감동을 안겼는데. 조아콰이어는 이날 역시 서정적인 곡을 담담하게 불러 내려가 MC들의 눈시울을 붉어지게 했다. 

한가인은 감동을 받은 듯 눈물을 흘리는가 하면 이무진은 "무대가 끝나도 리액션 할 타이밍조차 못 잡았던 무대"라며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특히 박진영은 "방송에서 한 번도 꺼내지 않은 이야기를 처음 하겠다"라며 좀처럼 밝힌 적 없는 이야기를 꺼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싱포골드'의 제작진은 "박진영 심사위원은 언제나 냉철한 사람인데, '싱포골드' 녹화를 하면서 밝히지 않았던 개인사를 스스로 고백하듯 이야기하기도 하고 무대를 보며 눈시울을 적시는 본인의 모습에 신기해한다. 무대에 진심으로 젖어들며 감정적으로 동화되기 때문인 것 같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싱포골드'는 6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S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