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3 01:49
연예

홍윤화 "결혼식서 어르신이 김민경으로 착각" (맛녀석)

기사입력 2022.11.03 16:22 / 기사수정 2022.11.03 16:22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맛녀석' 김민경, 홍윤화가 서로 오해를 받은 해프닝을 공개한다.
 
4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이하 '맛녀석')은 '가을 별미 특집'으로 추어탕과 꽃게 닭볶음탕을 먹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윤화는 "결혼식에서 모르는 어르신이 갑자기 '추어탕 먹었냐, 엄마한테 전화드려'라고 말을 거시더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알고 보니 저를 김민경 언니로 착각한 거였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민경 또한 "나도 얼마 전 공항에서 누가 다리 괜찮냐고 묻더라"고 털어놨고, 홍윤화는 "난 줄 알았구나"라고 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후 뚱5는 첫 번째 맛집에서 산낙지 추가, 만두 추가 등의 맛팁을 제공하며 추어탕을 흡입한다. 

특히 홍윤화가 미꾸라지 튀김을 주문하며 쯔란 마요 소스를 맛팁으로 소개했고, 이를 맛본 문세윤이 "내년 상반기까지 튀김이 나올 때마다 무조건 가지고 와라"고 극찬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홍윤화의 김민경의 에피소드는 4일 오후 8시 '맛있는 녀석들'에서 방송된다. 

사진 = IHQ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