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17:45
연예

'두 번째 세계' 클라씨 선유 "오마이걸 미미, 잘 챙겨주고 좋은 말 많이 해줘"

기사입력 2022.10.26 16:34 / 기사수정 2022.10.26 16:3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클라씨(CLASS:y) 선유가 '두 번째 세계' 촬영 소감을 밝혔다.

클라씨(형서·채원·혜주·리원·지민·보은·선유)의 미니 2집 'Day&Night(데이&나이트)'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됐다.

JTBC '두 번째 세계'에 출연 중인 선유는 이와 관련한 이야기를 언급했다. 선유는 "좋은 기회로 '두 번째 세계'를 나가 쟁쟁한 선배님들 사이 경쟁을 했는데 많은 도움이 돼 앨범에도 도움이 많이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그는 함께 출연하는 많은 선배들과의 일화도 밝혔다. 가장 잘 챙겨준 이를 묻자 선유는 "저를 제일 잘 챙겨주신 두 분이 계시다. 오마이걸 미미 언니가 처음 봤을 때도 담요도 챙겨주고 이야기도 많이 걸어주시고 사진도 찍어주셨다. 좋은 말도 많이 해주셨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또 빌리의 수아 언니가 잘해주셨다. 말도 많이 걸어주고 챙겨주셔서 감사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라씨의 두 번째 미니앨범 'Day&Night'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앨범에는 평범한 학생(Day ver.)에서 각각의 과정을 거쳐 아이돌 클라씨(Night ver.)가 되는 탄생 과정을 담았다. 무대 위 화려한 모습도 있지만 늘 팬들의 가장 가까이 있는 친구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상반되는 두 가지 콘셉트를 선보인다.

사진=박지영 기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