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37
연예

APR 프로젝트, '점심어택'·'꿈이야' 비하인드 컷 대방출

기사입력 2022.10.25 15:1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APR PROJECT(에이피알 프로젝트)가 '신흥 예능돌' 활약을 뽐냈다. 

APR PROJECT(지훈, 현우, 시우, 하민)는 지난 24일 방송된 네이버 NOW. '점심어택'과 '꿈이야'에 연이어 출연했다.

이어 25일, '점심어택' 호스트 god 데니안, 손호영, '꿈이야' 호스트인 DKZ 재찬과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APR PROJECT 멤버들과 호현은 밝은 미소, 다채로운 제스처로 흐뭇함을 자아냈으며, god 데니안, 손호영과 유쾌한 선후배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인증샷을 완성,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또 다른 컷에서 APR PROJECT는 DKZ 재찬과 각양각색 개성 넘치는 표정과 다정한 포즈로 훈훈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이날 APR PROJECT는 '점심어택'에서 그룹 TRCNG로 함께 활동했던 멤버이자 신보의 피처링에 참여한 호현과 함께 출연해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이어 '꿈이야'에 출격, '11시 59분'과 신곡 '장면 (feat. 호현)'을 라이브로 들려주며 독보적인 보이스와 음색으로 가을밤을 수놓았다. 이들은 거침없는 입담을 펼친 것은 물론, 매력 부자의 면모를 과시하며 '신흥 예능돌'로 급부상했다.

한편, APR PROJECT는 25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 SBS FiL '더쇼'에 출연해 신곡 '장면 (feat. 호현)'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네이버 NOW., 울프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