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3 06:19
연예

김연아♥고우림, 초호화 결혼식…명품 D사 답례품→키스 현장 공개 [종합]

기사입력 2022.10.23 09:5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김연아, 포레스텔라(Forestella) 고우림의 결혼식 인증 사진이 화제다.

김연아, 고우림이 지난 2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신동엽이, 축가는 고우림이 속한 포레스텔라가 맡았다.



양가 친지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은 병풍과 우산 등으로 시야를 차단, 철통 보안을 자랑했다.

결혼식이 끝나자 지인들은 소셜미디어에 결혼식 현장을 공개하며 고우림, 김연아의 결혼을 축하했다.



최다빈은 "넘예"라는 글과 함께 빔 스크린으로 중계되고 있는 결혼식 사진을 올렸다. 어깨를 드러낸 웨딩드레스를 착용한 김연아의 고급스러운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연이어 최다빈은 김연아, 고우림의 키스 장면을 공개했다.

이은별이 공개한 영상에는 포레스텔라 멤버들과 축가를 부르는 고우림이 담겼다. 이은별은 "어찌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을까 황홀하다…"라며 감탄했다.

또 명품 D사의 쇼핑백을 공개하며 이은별은 "언니 결혼식인데 또 받기만 했구먼"이라며 화장품 세트 답례품을 자랑했다.



김해진은 "언니 진짜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행복하세요"라며 손을 잡고 입장하는 김연아, 고우림의 영상을 올렸다. 

이상화와 인증샷을 남긴 김해진은 "오랜만에 만난 상화 언니!! 언제 봐도 멋지고 예쁘고 저는 언니가 너무너무 좋다요"라고 각별한 친분을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김연아, 고우림은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만나 3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 JTBC '팬텀싱어 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 소속이다. 김연아보다 5살 어린 1995년생으로, 결혼 후 입대 예정이다.

사진=소셜미디어, 엑스포츠뉴스DB, 비트인터렉티브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